본문 바로가기

사진 기록하고 싶은 카페들

[서울 한남동] 도넛의 최강자 우유크림 맛집 노티드 도넛

2층에 위치한 한남동 도넛 맛집
노티드 도넛에 방문했습니다!
우유크림 도넛이
그렇게 맛있어서 웨이팅을 어마어마하게
했었다는 도넛맛집인데 유명해진지
시간이 흘러서 그런지
평일이라 그런지 다행히 웨이팅은 없이
입장 가능했습니다!
귀여운 스마일 문이 우리를 반겨주는 도넛집

인테리어들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ㅎ
귀요미 스마일들이 곳곳에 숨어있었다

도넛 등장!
우유크림도넛 2개
멜론도넛 1개
슈크림? 도넛 1개
요렇게 사서 먹고 가려고 자리잡고 앉았다
역시나 우유크림 도넛이 제일 맛있었다 우유크림이
엄청 부드럽고 도넛이랑도 잘어울려서 입에서 스르륵
넘어가는 맛이었다 멜론이랑 슈크림은 첫맛은
맛있지만 먹다보면 다시 우유크림을 찾게되는 맛이었다
크림을 어떻게 만드시는지 배우고 싶을만큼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아서 도넛 엄청 좋아하는 편아닌데
맛있게 잘 먹을수있었다

엄마한테 배운 먹꿀팁
디저트 먹을땐 무조건 따뜻한 아메리카도
얼죽아였는데 디저트먹을땐 신조를 바꾸기로 했다ㅎ
왜냐면 디저트를 더맛있게 먹기위해서랄까..ㅎ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다보니 끝없이 들어가는 도넛
저녁 안먹어도 될 만큼 든든히 먹은
도넛 맛집 노티드였다

도넛 좋아하신다면 완전 극추천
다른 메뉴 도전하시는 것도 추천!!
도넛 별로거나 그저그러시다면
우유크림도넛 한번 드셔보시는거 추천추천!!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위치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2 2층 카페노티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