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기록하고 싶은 카페들

[부산 명지] 낙동강뷰 야외 테이블 명지 진목카페

명지 진목 카페





부산 명지에 대형 카페가 많아서 떠오르는 핫플이에요
명지 카페들은 특히 주차장 자리가 많고
디저트들이 맛있는 맛집이 많아요!
진목 카페는 야외 테이블에 낙동강 뷰가 보인다길래 바로
달려왔었습니다!






실내는 가운데 테이블을 두고 창가가 보이는 테이블,
4인 테이블용이 많아보였어요
화이트로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는데
뷰가 잘보이도록 일부러 생각하셔서 인테리어를
하셨나 싶기도 했어요! 창가 자리가 특히 하얀 벽 사이 밖 뷰가
포인트였거든요!
여름에 너무 더우시다면 실내 창가석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진목 카페 와이파이 비밀번호 여기있습니다!
입력하셔서 사용하세용~

녜….?ㅎ
친구랑 5시쯤 어스름한 시각에 왔더니 세상에나..
트레이 속 빵이 사라지는 마법..!
고민할 필요없이 남은 빵 두개로 딱딱 고르기ㅎ
블로그로 봤을때 맛있어보이는 디저트 많아보이던데!
일찍 가실수록 많있는 빵 선점할 수 있겠어요!!

돌 인테리어 감성 아주 마음에 든다!!
여기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라서
화장실도 역시나 깔끔해서 좋았다

드디어 디저트와 커피 등장!
아메리카노와 라떼 그리고 남아있었던 슈크림과 초코크로와상
친구들 모두 모엿!
낙동강 뷰로 커피와 빵을 즐기려고 하니 너무
짜릿한 오후 시간이네요?
빵도 맛있고 커피는 두말하면 입 아픈 맛입니다..ㅎ
라떼랑 빵 조합도 좋더라구요!
초코크로와상 많이 달줄 알았는데 제가 엄청 단거 잘먹어서
저한텐 적당한 단맛이었습니다!
슈크림 빵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ㅎ

해가 저물면 이렇게 조명까지 하나둘씩 켜주시는데
분위기가 끝장나는 진목카페..
음악도 흘러나오고 친구랑 수다를 아주 3시간은 넘게
떨수있었던 환경이었어요ㅎ!!
시원한 바람도 불고 분위기도 좋고 원없이
풍경과 커피를 즐겼던 시간이었습니다!

명지 카페 찾으신다면 진목카페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위치
부산 강서구 명지새동네길2번길 56-3 카페진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