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기록하고 싶은 카페들

[서울 망원] 한강뷰가 보이는 망원 한강공원점 스타벅스 카페

 

 

인스타에 한참 핫했던 망원카페!

한강뷰가 보이는 스타벅스가 물위에 동동 떠있는 모양새가

엄청 유니크하고 멋져서 유명해졌는데

여름이라 크고 넓은 카페가 좋은지 다들 평일 주말 할거 없이

사람들이 꽉꽉차있었다

 

와우

성산대교 빼앰

한강뷰 빼앰

너무 멋쥐지 않나여...?

물위에 동동떠있는 느낌

so nice~

 

온라인 강의 들으면서 한참을 머물러도

답답한 느낌이 들지않고 시원했던 카페

특히 에어콘이 엄청 빵빵해서 여름 더위를 잊고 추워서

외투 두개나 챙겨 오고싶다고 생각들만큼 시원했다

뷰가 좋고 넓어서 다양한 나이대별 서울사람들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다 

 

 

아 그리고 언젠가 갔던 날

텀블러에 돌체라떼 신청해서 스타벅스 적립도 요청했는데

앱이 오류가떠서 적립 괜찮다고 말씀드렸더니

기다리겠다고 괜찮으니 천천히 하시라고

뒤에 손님도 없어서 괜찮다고 해주셨던 직원분ㅠㅠ

이런 엄청난 친절이 낯선 언니와 나는 너무 감동 받아서

아주 눈물을 흘릴뻔(?)ㅋㅋㅋㅋ은 아니지만

아무튼 기억에 남을만큼 친절한 직원분이셨다

 

직원분도 친절하고 커피맛도 좋은 망원 스타벅스 카페

특히 한강뷰 너무 좋네요..

추천추천드려욥!!

 

영업시간

매일 8:00 - 21:00

 

위치

서울 마포구 마포나루길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