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기록하고 싶은 카페들

[강원도 강릉] 1층과 2층이 있는 감성카페 명주배롱

강릉 명주배롱 카페


강원도 강릉 명주배롱 카페!

사실 옆에 다른 강릉 카페를
찾아왔었는데 좁고 자리가 다차있어서
어쩌다가 방문하게 된 명주배롱 카페
1, 2층 나뉘어져있고 자리도 넓은 편이라
5명이나 방문했기때문에 아주 적합한 카페라고
생각했다 분위기도 좋고 에어콘도 시원해서
바로 메뉴를 선택하고 자리잡아 앉았었던 카페


친구들은 대부분 바닐라라떼나 스무디를
선택했는데 나는 시그니처 메뉴 중하나인
배롱라떼(호두라떼)를 선택해보았다
메뉴가 다양하고 시그니처 메뉴까지
있어서 어떤 음료를 선택할지 행복한 고민이었다


테이블 밑에서 귀엽게 잠자려고 하는 고양이
사실 저친구가 우리를 이곳으로 안내했었다
길가에 귀엽게 혼자 노는 모습이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한참 사진찍고 구경하고 놀고 시간보내다가
자연스레 옆에 있는 명주배롱에 오게되었다



일반 주택집처럼 있는 명주배롱!
해가 비치는 카페는 따뜻하고 아늑해보였다
포토스팟 아닌 곳을 찾기가 힘들 정도로
군데군데 감성이 묻어나는 다감한 카페

아마 인스타 포토 스팟 중 하나이지 않을까

강릉 먹투어로 인해 배가 불러 디저트 맛은
못봤지만 케이크가 아주 유혹적으로
맛있어보였다 위에 귀여운 냥이와
명주배롱 스티커는 일기할때 붙이려고
잘챙겨두었다


화려한 샹들리에까지 있다!
샹들리에 옆자리에 다섯이서 앉았는데
의자에 앉아서 셀카를 빠트릴 수 없었다ㅎ
우리만의 포토존이라 한참 사진을 찍었었다



2층 가는 계단으로 열심히 올라가면
2층도 넓고 분위기가 좋았으나
에어콘이 없는 관계로 1층으로!!


친구들이 시킨 총5종 음료들이 나왔다
스무디는 과일에 얼음이 담아 나오고
탄산수는 따로 주셨다
먹다가 계속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있었다 먹어도 먹어도 계속 생성되는
신비한 에이드였다ㅎ

딸기라떼

친구는 딸기라떼

배롱라떼


나는 배롱라떼(호두라떼)골랐다
호두라떼는 위에 견과류가 올라가서
정말 호두 맛이 났다!
더워서 그런지 맛은 좋았지만 목이 계속 텁텁해서
친구들 스무디를 훔쳐먹을수 밖에 없었다ㅎ
크림과 섞어먹으면 단맛이 더욱 진해져서
달달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나는 그럼에도 더 단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혹시 저처럼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은 사장님께
더 달게 만들어달라고 요청하시는 것도
먹기에 좋을 듯 하네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