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기록하고 싶은 카페들

[강원도 강릉] 강문해변 근처 넓은 주차장과 야외 정원이 있는 엔드투앤드

 

강릉여행 중 첫번째 카페로 찾아온 엔드투앤드!

카페에서 강문해변으로 바로 가기위한 J친구의 철저한 계획아래에

도착한 엔드투앤드

우선 도착하자마자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다

날이 좋아 야외테이블에 앉아도 될 것 같은 생각으로

카페에 들어섰다

 

 

 

엔드투앤드

Every end is a new beginning. 모든 끝은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편안하게 보내다 가셔도 좋고요.
많은 것을 생각하며 설렘을 안고 가셔도 좋습니다.
부디 이곳에서 평안한 시간을 보내다 가시기를 간절히 바라봅니다.
여러분의 모든 시작과 끝을 응원합니다.

 

실내에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2층까지 위치해있었다.

 

디저트 맛집인지 종류별로 다양한 디저트가 있어서 어떤 맛을 고를지

한참 고민하다가 결정했다 브라우니부터 쿠키슈 크로플

주말이라 사람도 많아서 천천히 대기하면서 디저트를 골랐다

 

주문하고 뒷편으로 나오면 이렇게 야외정원이있는데

여기서 주로 인스타그램 사진을 많이 찍으시는 것 같았다

물가에 나무와 하늘이 비쳐서 아름답게 구조를 잘잡아 인테리어 하신것 같다

대신 한참 낮이여서 날이 너무 더워 차마 앉아볼 생각도 못하고

바로 다른 자리를 찾아서 이동했었다

 

1인 1잔 아이스 음료들과 크로플, 초코 카스테라

초코 카스테라를 제일 기대하면서 시켰었는데

생각보다 크로플이 더맛있었다!

둘다 부드럽고 차가운 음료랑 잘어울리는 달달한 디저트들이었다

 

 

인테리어가 전체적으로 감성있고 깔끔해서 어디를 찍어도

이쁘게 잘담겼다 날이 너무 덥지 않으면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사진을 찍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바로 앞에 강문해변이 있어서 카페를 나와 바로 바다로 향했다

뷰가 좋은 이유가 있었다

이렇게 이쁜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그런지

야외테이블에 있으면 바다가 한눈에 담겨 아름다웠다

주차장도 넓고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는 엔드투앤드!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월~금 11:00 - 22:00

토~일 10:00 - 22:00

 

위치

강원 강릉시 창해로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