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안에서 춤추던 맛집들

[강원도 강릉] 바다가 보이는 수제버거집 폴앤메리 수제버거

 

 

폴앤메리 수제버거



강릉 수제버거 맛집인 폴앤메리 수제버거집에 왔습니다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탁트인 풍경인 수제버거 집이라고 하길래

바로 친구들과 찾아왔습니다!

강문해변 앞 주차장에 바로 주차하고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북적한

느낌이었어요

저는 앵그리 모짜렐라 수제버거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8,500원입니다

 

 

감자튀김을 주문했더니 이렇게 산처럼 쌓아주시는거 있죠..

위에 소금이 짭짤하게 뿌려져있어서 햄버거 먹다 중간중간

멈출수없는 손놀림으로 먹어치웠습니다!

갓구운듯하게 따끈하고 바삭한 맛이었어요

 

1인 1개 주문하고보니 한상차림 같은 수제버거 흔한 테이블

쉑쉑 먹을때 생각나서 시켜본 밀크쉐이크였는데

달달하니 버거랑 잘어울려서 꿀떡꿀떡 잘넘어갔어요

짜란 속을 보면 이렇게 꽉차있었습니다

칠리소스가 대미의 장식을하고ㅋㅋㅋㅋ

두툼한 고기와 신선한 채소들이 양껏들어가있었어요

빵은 쫄깃해서 또 얼마나 맛있던지

크기가 되게커서 먹기 힘들정도로 거대한 사이즈였습니다!

먹는 꿀팁을 말씀드리자면 최대한 잘게 잘라서 

하나씩 드시는것을 추천드려용!

그냥 먹다보면 너무 크고 내용물도 많이 들어서 줄줄 흐를지 몰라용!

 

자리도 많고 야외 바다뷰가 보이는 수제버거 맛집이에요!

주차장은 공용 크게 있어서 주차비내고 주차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앵그리 모짜렐라 버거 너무 맛있게 먹어서

추천드리고싶네용~

밤에 오셔서 맥주랑 드셔도 좋을듯 싶은 맛집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1:30

 

위치

강원 강릉시 창해로350번길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