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안에서 춤추던 맛집들

[서울 마포] 가벼운 다이어트 한끼 추천 샐러드 그린바이브

마포구청점 그린바이브


마포구청점에 위치한 샐러드 식당 그린바이브!
네이버 예약으로 미리 결제하고 찾아가실 수 있어요!
저도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후 바로 찾아가서 픽업했습니다

종류는 그린 샐러드 5,900
재철 채소 4가지 이상 들어가고 기본 토핑이 5가지 이상 되네요!
오리엔탈 소스를 골랐고 포크를 제공해주세요

소스를 뿌리고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흠흠..ㅎㅎ다이어트라기 보단 진짜 채소가 먹고싶어서
먹는 사람이었습니다?ㅎ^^
어제 먹다 남은 멕시카나 치킨과 함께하는 즐거운
샐러드 시간~!

요렇게 올려서 같이 먹어주면~얼마나 맛있게요ㅎ
오랜만에 싱싱한 채소를 먹어서 그런지
속이 개운?해지는 느낌이었어요
버섯 병아리콩 계란까지 종류별로 안들어간 채소가
없는 수준으로 여러가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오리엔탈 소시는 시큼하고 짭짤한 느낌이라
채소를 간간하게 먹고싶다(?)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소스입니다!
오렌지 소스도 있던데 다음엔 그걸로 도전해보려구요
치즈부터 현미밥까지 종류별로 추가해서 드실 수도 있고
다른 메뉴 맛있는게 많아보이더라구요!
맛있어서 종종 먹어야겠다 라고 생각한
마포구청점 그린바이브 였습니다!

영업시간
월~토 08:00 - 20:00
15:30 - 16:30 브레이크타임
19:50 라스트오더
일요일 정기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34길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