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안에서 춤추던 맛집들

[서울 망원] 모든접시 1,300원 회전초밥 스시나마

서울 망리단길에 위치한 모든접시
1,300원 스시나마!

주말에 지나다니면 사람들이 안부터 밖까지
웨이팅을 하길래 평일에 꼭 와보고 싶었다
특히 가격이 가장 매력적이라 과연
낮은 가격으로 괜찮은 맛을 낼 수 있을지도 궁금했다
망원역을 내려서 5분정도 걷다보면 도착한다


특 20,000원
대 15,000원
중 10,000원

포장이 가능하고 레일 위 초밥을
선택 포장할 경우 천원 할인을 해준다고 한다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손님도 많이 없었다
손님은 없어도 레일 위 초밥 종류는 많았다
특히 회초밥 좋아하는데 회가 종류별로 있어서
기대가 되었다 개인적으로 테이블 자리보다
회전초밥 바로 앞에서 골라먹는게 제일
먹기 좋아서 항상 바로 앞자리에 앉는다



바로 옆 주방에서 쉐프님들이 바로바로
만들어주시는 중이다!
레일 위 다른 초밥도 요청하면 바로 만들어주세요

 


드디어 골라본 회초밥
먹어본 결과 맛있다!
빛깔이 좋은 회에다가 크기는 작아도
신선하고 쫄깃해서 맛집이구나 생각했다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맛이면
대만족 할 만한 가성비다!!
와사비도 적게 들어가있어서 원하면 추가해서
먹는 점도 좋았다

꺄 스시김밥버전!

종류도 다양하고 골라먹을수 있어서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이에여ㅎ

아무리 든든하게 먹어도 접시당 1300원이라

되게 마음놓고 편하게 막막 집어서 먹게된답니당

스시만 먹으면 섭섭하니까 괜히 우동도 시켰어요!

김치우동 등장!

김치랑 우동조합? 말해 뭐해요...냠념냠

아무튼 맛있죠!!

국물은 얼큰하고 우동면은 탱글해서 같이 조합이 좋아요!

스시 먹다가 국물 한입 먹어주면

배불렀던 스시가 다시 잘 들어가게 만드는 시스템^^

 

먹은것마다 안찍어서 아쉽지만 대충 회종류 많이먹었어요!

마지막 너비아니..?아닌가? 고기류 초밥으로 마무리하며

이렇게 회전초밥 스시나마 대장정이 끝났습니다~!

김치우동이랑 스시도 넉넉하게 먹었는데

둘이서 18,000원 나온거 진짜냐구요?

진짜입니다... 국밥가격으로 나왔는데

이렇게 잘먹다니 행복하다.. 가성비 좋아서 스시 먹고싶을때마다

와야겠따!!

망원 스시집 찾으신다면 스시나마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월~일 11:00 - 22:30

격주 수요일 정기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망원로10길 6 1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