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안에서 춤추던 맛집들

[서울 종로] 신라호텔 출신 쉐프의 퓨전 한식 익선동 맛집 반기다

반기다


종로에 가족들과 함께 올 밥집을 찾다가
익선동이 맛집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익선동을 정했는데 퓨전한식에다가
신라호텔 출신 쉐프님이시라길래 바로 달려갔었죠!
그뒤로 저희 가족들은
종로 = 반기다ㅋㅋㅋㅋ
무조건 반기다 먹으러 가는게 정해진 룰인데
그래서 오늘은 종로 익선동 맛집!
반기다에 대해 써보려고해요!



우선 인테리어는 좁은 골목 속에 있지만
넓고 깔끔한 인테리어에요!
화이트랑 골드로 디자인 되어있는 내부모습입니다


두부 가지 샐러드 16,000
튀긴 두부와 구운 가지, 토마토와 재철샐러드 야채에
유자 드레싱을 곁들인 상큼한 샐러드에요!
샐러드를 맛보는 순간 알수있었어요
아 이집 맛집이다ㅎ
가지랑 두부가 평소 제가 생각하던 맛이아니었어요
보들보들한데 유자향이 나면서 색다른 감칠맛이 났어요

단호박 매쉬를 곁들인 토시살 구이와 구운 야채 34,000원
부드럽게 만든 단호박 매쉬와 잘 숙성된 토시살을 먹기 좋게 잘라 익힌
스테이크와 한국적인 구운 채소 가니쉬를 곁들인 요리

스테이크 꼭 드세요!!
고기에서 육즙이 나오면서 어떻게 구우신건지 잡내, 비린맛 하나도 안나고
바질?와사비?같은 소스와 채소 스테이크 조합으로 먹는 순간
극락을 맛보는 느낌입니다..
쉐프님…저 맨날 이렇게 먹고 싶으면 어떡하죠..

최애 조합으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채소 못먹는 사람들도 계속 함께
먹을 수 밖에 없는 조합이에요
구운 채소가 숯불에 구운 것처럼 향이 나서
이게 채소일까?싶게
스테이크 밑반찬 느낌입니다
양이 스테이랑 채소랑 딱 맞게 정량 주셔서
같이 계속 먹다보면
채소가 모자라진 않더라구요!


들기름 메밀 비빔면 15,000
들기름을 이용해 만든 매콤 달콤한 메밀 비빔면
저 정말 이 메밀 비빔면 한번 맛보고 작년 여름
내내 들기름 메밀 비밈면
집에서 만들어먹었잖아요.. 물런 반기다 맛은 아니었지만
아쉬운 마음에ㅋㅋㅋ맛있게 만들어 먹은 기억이있습니다
저는 어떤 맛집가도 이런 비빔면은
아마 못드실거라고 자신할수 있어요!
진짜 맛있는데ㅠㅠ
꼭 반기다 가시면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한입 먹자마자
마늘과 들기름이 입을 감싸면서 감칠맛이 돌아요
그리고나서 면을 씹을수록 탱글탱글하고
소스랑 조화로워서
하..군침도네요?ㅎ
네…맛있습니다..정말


육회 플레이트 25,000
국내산 소고기 꾸리살을 이용해 만든 육회
저는 육회도 이렇게 맛있는 육회는 처음이었어요…
반기다 최애 맛집…
밥 다먹고 후식 처럼 먹은 육회였는데 다시 새로운 메뉴 먹을 수 있을만큼
깔끔하게 마무리 되는 느낌이에요!!
우선 참기름과 마늘 맛이 향긋하게 나고
육회는 싱싱하고 그 소스가
잘 베여있어서 꼭꼭 음미할수록 맛있습니당!!


매콤한 차돌박이 흑임자 크림 파스타 18,000
고소한 차돌박이 구이를 곁들인 매콤한 크림 파스타
크림 파스타는 무조건이지! 하고 시킨 파스타
매콤한 차돌박이가 사실 주인공은 나야 하는 느낌이에요ㅎ
크림이랑 아주 찰떡인 흑임자가 살살 뿌려져서
조합이 끝장!
꼭 파스타에 소스듬뿍 올려서 차돌박이 올려드셔주시길!


토마토 야채찜을 곁들인 항정살 구이 30,000
토마토와 각종 채소를 넣어 만든
채소찜 위에 저온 조리한
항정살 구이를 올리고 참나물과 튀긴 마늘을
곁들여준 요리
항정살이 이렇게 부드러운 고기였나요?
부들부들한 고기에 토마토 소스라니… 채소랑 합이
잘 어울리는 맛…! 특히 튀긴 마늘이 고소해서
약간 과자같은 느낌이나요!

이렇게 저만의 종로 최애 맛집을 소개드렸습니당!
익선동 맛집 고민하실때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예약도 가능하니 네이버 예약 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월~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위치
서울 종로구 익선동 16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