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기록하고 싶은 카페들

[부산 전포] 분위기 좋은 크로플 맛집 턴어라운드

 

전포역 출구 바로 근처있는 전포카페

턴어라운드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전포카페거리엔 너무 카페가 많아서 어디갈지

항상 고민이되는데 크로플이 요즘

유행하고 맛집이 많다고 해서 인스타그램을

찾다가 찾게된 맛집!

 

골목길에 바로 보여서 잘 찾을 수 있었다

전포역 정말 근처에 있어서 찾기 좋았어요!

 

들어오자마자 우리를 반겨주는 화분들!

초록 빨강 전등까지 켜지면 너무 이쁠 것 같은

식물들이었다!

확실히 크리스마스 시즌에 가서 그에 맞도록

인테리어를 해두신 것 같았다

해가지면 조명도 켜주셨는데

크리스마스 느낌 그자체였어요!

 

 

낮엔 카페 저녁엔 술을 파는 감성 카페와 술집

턴어라운드 와인이 장식되어 있었다

저녁에 와도 분위기가 좋을 듯 싶었다

 

 

술 못먹는 사람은 잘 알지못하는 여러 종류의

칵테일과 양주로 추정되는 술들이 보인다

인테리어 관점으로만 보이는 나에겐

더 없이 이쁜 장식들이다ㅎ

 

 

드디어 등장한 

브라운 치즈 크로플 8,500

오곡라떼(지금은 판매하지 않는듯한)

오렌지에이드(지금은 판매하지 않는듯한)

 

 

크로플 위에 한가득 올라간 이 친구보고

처음엔 또잉?ㅎ

이걸 먹어도 되나 싶었습니다

맛보니 치즈 맛이 강하게 풍기고

아이스크림과 조합이 잘어울려서

처음 맛보는 맛인데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체다치즈? 같은 느낌인데 얇아서

처음 입에 넣으면 아이스크림 넣은 것처럼

스르륵 어느새 녹아 사라져요!

크로플은 잘굽고 재료 자체도 좋은 재료인지

맛있고 바사삭한데 느끼하지 않은 크로플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 치즈 크로플...조합이 환상적이었어요

사진 찍기도 좋은 신비로운 비주얼

 

오렌지 에이드와 제가 시킨 오곡라떼? 메뉴는

지금 메뉴판에 없어서 가격 정보를 넣어드리지 못했습니다

 

오렌지에이드는 크로플과 잘어울리는 맛이에요

상큼하고 톡톡튀는 오렌지가 탄산이랑 잘어울려서

우리가 원래 알던 그 오렌지 맛에서 조금 더

달달한 맛이 많이 나는 맛이었습니다!

 

오곡라떼는 위에도 안에도 곡물을 잘게 갈아

넣은 느낌이 났었는데 커피와 함께

씹히는 느낌이 나쁘지 않았어요!

오히려 구수하고 우유와 커피가 잘어울려서

더 맛있었습니다!

근데 상큼한 에이드가 달달한 크로플과 더 잘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ㅎ

왜냐면 저의 라떼는 너무 달았기 때문에

크로플과 같이 먹으면 너무 달아져서

호흡은 안맞더라구요ㅠ

역시 단 디저트를 시킬땐 아메리카노나 에이드류가

가장 적합한 것 같습니다

 

카페 분위기는 아늑하고 음악과 사람들의 소음이

적당히 뒤섞여 좋았어요

전포 카페의 전체적인 느낌이에요!

아무래도 마치 친구 집에 놀러 온듯한

아늑함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맛으로

전포 카페를 찾게돼요!

 

턴어라운드는 전포카페를 대표하는 느낌이었습니다!

 

전포에 오실 일이 있거나 거주하시면 한번 방문하셔서

브라운 치즈 크로플 꼭 드셔보시길 바랄께요!

 

평일에 가면 사람이 많이 없어서 오롯하게

즐길 수 있을 거에요!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금,토 24:00까지 영업

 

위치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00번길 21 1층 턴어라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