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기록하고 싶은 카페들

[강원 속초] 마늘 바게트로 유명한 빵집 봉브레드

 

안녕하세요!

인스타에 속초라고 치면 항상 등장하는 빵맛집!

봉브레드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속초 가볼 만한 곳이라고 치거나 속초여행으로 검색하면

언제나 빠지지 않고 등장하던 봉브레드!

후기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여행을 마치고

집가기 전에 기념품 느낌으로ㅎ

기대하며 방문했던 봉브레드!!

 

 

제빵장님이 추천하신 빵이라고 하시던데!!

저는 안먹어보았네요..?ㅎ

 

빵 종류가 엄~청 많아요!

뭘 골라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었었습니다..

 

1. 마늘바게트 6,000

2. 연인의빵 6,000

 

이렇게 두 종류 빵이 봉브레드에서 가장 유명합니다!

이미 많이 사실걸 알아서 미리 만들어놓으신것 같네요!

 

 

세상 군침도는 빵들의 향연...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을만큼

맛있어보이네요...

 

 

아마 케이크로 추정되는 상자들

 

 

저의 선택은...?

두구두구

 

 

바로 속초의 명물 마늘 바게트 입니다!!

냉장실에서 꺼내셔서 바로 주셨는데

혹시 입구를 밀봉하면 너무 눅눅해져버릴까봐

그냥 주신다고 말씀하시면서 담아주셨었어요!

양이 많아보이는 마늘 바게트!

또 이런 촉촉하게 생긴 바게트는 처음 보네요?

 

 

맛 평가를 해드리자면

마늘과 버터를 갈고 녹여서 바게트 사이사이

촉촉하게 적신 맛이에요!!

열면 마늘향이 물씬 풍기는 냄새가

식욕을 어찌나 자극하던지!

 

먹자마자 이건 바게트가 아니라고

외치며 부드럽게 입안을 감싸는 마늘바게트

버터와 마늘 조합은 더 이상 설명 드릴 필요없는

꿀맛 조합이죠...?

겉촉속촉인 마늘버터 범벅 바게트!!

 

저랑 친구들은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

은근히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이 든게 엄마는 살짝 느끼하셔서

입맛에는 안맞다고 하셨어요ㅠ

 

커피랑 디저트로 먹으면 또 몇개 드시긴 하시던데

개개인 마다 취향을 조금 타는 빵이었습니다!

 

저는 맛있게 먹었었어요!

특히 갓 나와서 차갑게 먹는 마늘 바게트 맛은

촉촉하고 달콤 짭짤했는데

갓 나온 빵은 바로 먹는게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이상 속초 빵 맛집 봉브레드의 마늘 바게트

리뷰였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업시간

월 ~ 일 08:00 - 20:00

일요일 08:00 - 18:30

목요일 정기휴무날

 

 

위치

강원 속초시 동해대로 43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