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기록하고 싶은 카페들

[경남 장유] 율하카페거리 통창문 뷰 카페 구운동커피


구운동 커피


오늘은 김해 장유에 위치한 고운동커피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율하카페거리 중심에 있습니다
율하천을 따라 카페거리들을
구경하고 걷다보면 통창 뷰가 큰 카페가
있길래 한번 가보고 싶다고 매번 생각을 했었습니다!

저녁에 한번 혼자 방문했었는데
조용하고 분위기가 아늑해서
저만의 장유 단골카페가 되었습니다!


들어오면 다양한 커피머신들이 눈에 뛴답니다!

평일 저녁엔 사장님 혼자 계셨는데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대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어요ㅎ

주문하고 얼마지나지 않아
금방 만들어주셔서 깜짝 놀랐었어요!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우드컨셉의
따뜻한 베이지톤 분위기 입니다
그래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군데 군데 나무와 초록 잎들이
자리잡고 있어서 볼때마다
자연 가까이에 있는 느낌이에요ㅎ

의자도 다 편한 의자들이라
앉으면 오래 수다를 떨수있겠구나
싶은 폭신폭신한 의자입니다!


저는 테이블 의자보다 소파의자를 선호하는데
여기 소파의자가 그렇게 편해요!

혼자왔을때 사람도 많이 없어서
소파의자 앉아 책을 오래도록 읽었는데
하나도 불편하지 않고 편안했어요
충전기도 있어서 노트북이나 폰 충전하시기에도
적합합니다!


타일도 베이지톤이네요!
톤온톤으로 우드 베이지 따뜻한 감성
구운동커피!


패션후르츠에이드

지금은 판매를 안한는 음료인것 같더라구요ㅠ
처음 구운동카페를 방문했을때 먹었던 에이드였어요!
패션 후르츠 엄청 좋아하는데
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잘살려서 에이드로
만들어주셨더라구요!
에이드 버전으로 되니 더 시원하고
달달하니 좋았어요!
책 한편과 뚝딱 해치웠었던
패션 후르츠 에이드ㅎ

언젠가 다시 만들어주셨으면 하는 메뉴입니다!



주말엔 사람이 테이블 가득차도록 많아요!
주말은 좀 더 활기차고 통창뷰도
다 열어주셔서 율하천 계곡과
아주 가까이 닿아있는 느낌을 주어서
개방감이 드는 곳입니다!

저는 저녁에 혼자 가서 음악도 조용조용하니
좋고 의자도 편하고
어둑한데 또 따뜻 고즈넉한 느낌이
좋더라구요
주말엔 다 같이 즐기는 느낌이라면
평일 저녁엔 좀 더 조용하고 아늑한 곳이에요ㅎ

차, 리얼딸기라떼 6,000

평일 저녁에 혼자 왔었던 날
너무 좋았어서 언니 데리고 왔던 날입니다

저는 먹어보고 싶었던 딸기라떼를
주문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ㅎㅎ

진짜 달달한 딸기가 통채로 들어간 느낌
시중 편의점에 파는 딸기우유랑
비교가 안되는 맛이에요!

달콤하고 딸기맛이 진하게 풍겨요
위에는 진짜 딸기를 잘라서
올려주셨어요!
씹을 때마다 딸기 달달함이
입안에서 터지는데 꿀맛이에요..

잘 섞어서 드셔야합니다!!

이상 장유 율하카페커리에 있는
고운동 카페입니다!

주차는 카페거리 골목에 주차하셔야 됩니다!


영업시간
월~일 11:30 - 21:30
21:00 라스트오더
화요일 정기휴무 (매주)

위치
경남 김해시 율하카페길 83 1층 고운동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