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안에서 춤추던 맛집들

[경남 김해] 분위기 좋은 힙한 술집 리믹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해 리믹스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김해 삼방동에 있는 술집을 왔습니다!

조용한 골목 가운데 반짝이는 간판이 보여서

잘찾아 올수있었어요!

비가 와서 더 그랬는지는 몰라도 되게 힙한 미국 술집

느낌이 나더라구요

 

 

들어서자마자 화려한 조명이 벽을 감싸버렸다!

투박하게 지어진 콘크리트 벽 감성,

빈 술병들이 가득 올라간 벽면도

마음에 들었던 술집!

 

자리는 넓고 제법 있는 편이었습니다

 

깔끔한 화이트톤 테이블 의자와

가운데 놓여진 촛불ㅎ!

그리고 어두운 조명에 비춰지는 감성때문에

사진도 잘나오고 셀카도 잘나와요ㅎ

 

칵테일이 나왔어요!

감성을 위해 챙겨주신 스티커와 한컷 찍어보았습니다

칵테일의 찐한 색깔이 리믹스의 어둑한 조명과

환한 테이블에 참 잘어울렸었어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 좋다고

친구들이 어뻐서 더 맛있는 것 같다며

엄청 잘먹더라구요ㅎ

 

 

이 칵테일은 상큼한 과일맛이 제일 많이 나더라구요!

무알콜로 시키기는 섭섭해서 제일 약한 도수로

주문했던 것 같은데 그마저도 취해서

얼굴이 벌개지고 마는 알쓰..ㅎ

 

 

칵테일 맛은 전체적으로 달달하거나 상큼하거나

그래서 저처럼 술 못드시는 분들도

맛보면 맛있을것같아요ㅎ

과일향이 다들 강해서 술맛이 진한 칵테일은

없었어요! 술 잘먹는 제 친구들은

아주 빠르게 꿀꺽 다먹어버리더라구요?

 

한우 육회 22,000

 

육회등장!

칵테일만 시키면 서운해서 육회도 같이 먹었는데

세상..꿀맛

육회 안시키면 서운할뻔 했네요..?

이렇게 다양하게 밑반찬(?)을 주실지 몰랐는데ㅎ!!

노른자 위에 올려서 슥슥 비벼가지고

김에 소스 올리고 배랑 치즈랑

싸서 먹으면 환상입니다..

 

이 술집은 안주의 장인이신가봐요..

이렇게 힙한 분위기 술집에서 안주가

맛있을거라고 상상못했는데.. 맛있었어요!

육회가 한우라 그런지 부드럽고 비린내가

안나는게 꿀떡꿀떡 잘넘어갔답니다ㅎ

 

사장님과 알바분 모두 친절하게 챙겨주시고

음악들도 외국 잔잔한 음악부터 신나는 힙한 음악까지

다양하게 틀어주셨는데 좋았었습니다!

 

화려한 조명들부터 음악, 맛있는 음식과 술까지

김해에 오신다면 꼭 한번 들려봐야할 감성 술집

리믹스였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9:00 - 04:00

휴무일을 인스타그램 공지에서

확인하실수있습니다!

 

위치

경남 김해시 활천로255번길 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