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안에서 춤추던 맛집들

[경남 장유] 대청계곡 야외 한옥 식당 초원랜드

 

 

초원랜드

 

 

김해 장유 대청계곡 내 위치한 초원랜드입니다.
각종 약재에 우린 육수의 한방오리백숙과 스태미너에 좋은 문어와 전복이
들어간 황제백숙 큰 철판에 둘러 모여 앉아 드실수 있는 스페셜 철판구이
야유회 및 행사 진행을 위한 족구장까지!
자세한 설명은 055-314-1234로 문의 바랍니다.

- 초원랜드

 

김해 장유 대청계곡에 위치한 초원랜드에

도착했습니다!

 

경치 좋은 산속에 위치한 초원랜드는

한옥 야외 테이블로 유명한 식당이에요!

 

저는 초원랜드에서 A B C 세트 다 먹어봤었는데

고기도 맛있지만 라면이랑 볶음밥이 좋아서

적게 시켜서 사이드메뉴 많이 추가해서

먹는 게 좋더라고요!!ㅎ

 

 

이곳이 바로 야외테이블!

코로나 때문에 이렇게 천막을 쳐주시는 것 같았는데

그래서 더 좋았어요!

확실히 실내에서 먹는 것보다는 

야외에서 이렇게 자연 속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말이면 예약이 가득 차서 미리미리 전화로

예약하셔야 됩니다

 

 

철판이 엄청 큰데 이곳에 종류별로

올리다 보면 철판이 적당하다고 느껴져요ㅎ

김치, 쌈 등 밑반찬들이 가득가득 주세요!

그래도 부족할 땐 요청하면 바로 리필해주십니다

앗! 그리고 혹시 불 조절하실 땐

위험하니 요청하셔서 부탁드리게

좋습니다!

 

 

 

삼겹살과 오리고기입니다

고기는 개인적으로 삼겹살이

훨씬 맛있었어요!

오리고기도 괜찮았지만 제가 별로

안 좋아해서ㅋㅋㅋㅋ좋아하시는 분들은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삼겹살과 김치 버섯 삼합이

아주 대단한 조합이었답니다

역시 고기엔 김치와 콩나물 빠질 수 없죠!

버섯도 같이 볶아주었어요

기름 먹은 채소들이 철판에 같이 구워서 그런가

더 맛있더라고요

채소들도 가득 리필해주셔서

쌈 싸 먹으면 많아 보여도

금방 사라지는 마법ㅎ

 

 

전복과 소고기!

전복은 버터와 같이 구워주시는데 정말

꿀맛입니다... 집에서 먹는 거랑 전복이

달라서 그런지 화력이 다른 건지

훨씬 쫄깃하고 버터가 달달해서 

맛있어요!!!

소고기는...! 캬.....

역시 돼지고기보단 소고기가

맛있나봅니다...

씹을수록 부드러운 육즙이나와서

먹다보니 어느새 다먹은 소고기...

 

 

초원랜드의 제 최애 메뉴 등장이네요!

라면과 볶음밥!!!

볶음밥 볶기전에 철판을 한번 싹 정리해주세요

정리한 철판에 맛있게 밥과 양념을 넣고

볶아주신답니다

김이랑 각종 채소들이 들어가서 더 맛있는 볶음밥!!

라면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라면은 콩나물을 넣어서 칼칼한 맛이 나는데

어떻게 이런 깔끔한 맛을 내시는지..

라면은 야외에서 먹어야되는거 아시죠?!

아무튼 엄청난 꿀맛.ㅠㅠㅠ

 

 

초원랜드 마스코트 냥이 입니다!

먹을때마다 등장해서 뭐먹을거 없나

두리번 거렸던 냥이들...

자세히 보면 여기저기 얻어먹고다녀

뱃살이 상당하는 것을 알수있네요...

사장님이 밥도 잘주시는 냥이라고 들었으니

음식은 안주셔서 될것같아요ㅋㅋㅋㅋㅋ

근데 줄때까지 안가더라구욬ㅋㅋㅋㅋ

친구들까지 우루루 데려와서

언제까지 안주나 보자 하며

쳐다보는 초원랜드 냥이들^^;;

 

차로 오시면 아시겠지만

대청계곡에서 이런 길이? 싶도록

골목골목 위로 올라가는 길이에요!

초원랜드 주차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주차할 곳이 엄청엄청 많아요ㅎ

 

어디 멀리 팬션에 놀러온듯한 뷰와 야외식당이에요!

한옥이 엄청 크고 다양한 크기로 여러 채가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밤에 불까지 들어오면 엄청 이뻐요

한옥으로 된 식당 중에 제일 큰 평수가

아닐까 싶네요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도 있으니

친구, 연인, 가족끼리

사진도 많이 찍어 가실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수줍게 사진한컷

분수도 있어요!

야외테이블로 나오는 길이 돌담으로 이쁘게

되어있는데 그 길을 따라나오면

이렇게 분수가 있습니다!

 

밤이 되면 조명도 켜주니

저녁에도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식당에 폭포수가 있네요..?

세상 저는 살면서 처음봤습니다ㅋㅋㅋ

엄청난 규모의 없는 뷰가 없는 초원랜드!

 

 

 

어두워지면 서서히 켜주는 조명!

특히 여름저녁에 가기 좋은 초원랜드인것 같아요

옆길로 나가면 계곡이 흘러서

엄청 시원해요

애기들은 빨리먹고 놀고 싶은지 먹고

계곡에서 많이 놀더라구요ㅎ

가족단위로 오시면 아기들 노는 건 걱정안하셔도

될것 같아요ㅎ

 

특히 가족단위로 오시는 것을 추천드리는 

야외 한옥 식당 초원랜드!

코스음식별로 맛있고 풍경도 좋아요

김해나 창원에 여행오시거나 근처사신다면

꼭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주변경관이 엄청 좋아서 다드시고

소화시키실겸 산책하시며 둘러보시면

자연 속에서 힐링도 하실수 있답니다

 

야외테이블은 예약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이상 장유 대청계곡 초원랜드 식당 리뷰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1:10

15:00 - 16:30 브레이크 타임

 

위치

경남 김해시 대청계곡길 31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