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안에서 춤추던 맛집들

[서울 종로] 분위기 있는 고기맛집 한우공방


한우공방












종로에 있는 한우공방에 도착했습니다!
차로 오시게 되면 올리브영 골목 쪽에
돌아서 돈존 참나무 장작구이
식당에서 바로 우회전 하시면 한우공방
도착입니다!
골목 골목 돌아 있어서 지도 잘보고
천천히 찾으셔야 됩니다!



바로 맞은편엔 종각한우가 있는데
주차장을 같이 쓰나봐요!
공방한우 앞으로 주차 잘하고 들어오세용!


저희는 1++ 한우등심코스
1인당 42,000원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5인 좌석이 없을까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 아무래도
2명, 3명 나눠 앉는게 먹기
편할 것 같아 각자 앉았습니다

단체석 원하실 경우엔 미리 예약해주세요!
앞접시랑 수저만 봐도
깔끔하고 한식느낌이 물씬 나네요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밑반찬은 고기와 잘어울리는 상큼한 메뉴로
고추, 샐러드, 파채, 계란찜 등
나왔습니다
하나 같이 맛있어서 고기 맛이
기대되었어요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문어, 연어, 새우!
고깃집에서 식전 음식이라니..
고급식당에 온것 같네요!
분위랑 메뉴들이 고급레스토랑 같아서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고기 등장!


덮어 두었던 불판을 열어
숯불로 열을 올리고
불판에 바로 구워주세요!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다 구워진 고기를 입에 넣는 순간
숯불향이 살짝 감돌면서
육즙이 터지더라구요!
부드러워서 많이 씹지않아도
목넘김이 부드럽고 굳이 다른 양념장과
먹지 않아도 될만큼 맛이 훌륭했어요!!

신선한 고기를 쓰는 구나 바로
느낄 수 있는 맛집이었어요!


고기 먹을때 꼭 필요한 보들보들 계란찜!
모양도 이쁜 계란찜은 고기랑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이지않나요?ㅎ

한그릇 뚝딱 비울만큼 비린내
안나고 맛있었던 계란찜!


찌개는 얼큰하고 짭쪼롬해서
고기 먹고 배를 따끈하게 채워주는
느낌이에요ㅎㅎ!!
여러 채소들과 깊은 된장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밥 도둑 짭짤 된장찌개.. 뚝배기에
나와서 다먹을때까지 뜨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명이나물도 두둑하게 나와서
고기랑 명이나물이랑 한없이
먹게되는 콜라보!

점점 구울수록 고기와 숯불향이
진하게 올라오는 등심이라
맛있었어요!!
안심보다 더 맛있고 부드러운
등심 고기…

밑반찬이 다양하고 풍부해서
더 고기를 질리지 않게
즐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고기 자체가 맛있으니 어떤
밑반찬과도 다 잘어울렸지만
저는 명이나물이랑 제일 맛있었어요!

처음엔 고기만 드시다가
소금에 톡 찍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다음으로 명이나물을 추천드려요!!



모든 음식점 마지막 여정은
볶! 음! 밥!
이것을 위한 여정이라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맛있죠ㅠㅠ

여기는 맛없는 메뉴가 없었습니다!
볶음밥도 실망시키지 않고
짭짤 김치볶음밥 느낌이었어요

김, 파, 김치 맛있는 조합이죠!!
철판에 볶으니 더 맛있는 조합..

밑에 살짝 눌러붙은 누룽지 볶음밥이
제일 좋아하는 부분인데
철판으로 나와서 맛있게
다 먹을수 있었답니다!

분위기가 우선 깔끔한 인테리어에 좋아서
연인, 식사대접, 어르신, 가족단위
식사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종로에서 한식 고기 맛집을 찾으신다면
한우공방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월~토 : 11:00 - 22:1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위치
서울 종로구 종로9길 8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