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입안에서 춤추던 맛집들

[서울 망원] 얼큰한 곱창전골 맛집 청어람

곱창이 맛있는 집 청어람 망원 2호점을 방문했습니다

토요일날 방문해서 1호점에서 웨이팅을 하고 있었더니

2호점 사장님이 오셔서 2호점에 빈자리가 있으니

오실 분은 오세요! 하시길래 눈치보다 바로 저희욥!

해서 재빠르게 2호점으로 왔어요ㅎ

 

주말에 웨이팅은 필수 인가봐요..

여쭤보니 평일엔 이렇게 웨이팅이 없다고 하셔서

다시올땐 반드시 평일에 와야겠어요

방문하실거라면 평일 추천드려요!!

 

 

저희는 전골 먹을때 꼭 우동사리 추가해서 먹어요!

전골에 우동사리 안넣어보셨다면 꼭 드셔보시길

국물에 베여서 쫄깃한 면발이 끝없이 들어간답니다ㅎ

곱창, 채소, 우동, 양념장 들이 가득가득 들어가있는 모습을보니

더더욱 기대가 되는 청어람 곱창전골!!

채소들이 하나같이 싱싱하고 곱창은 딱봐도 곱이 가득차서

보기에도 벌써 군침이 돌았어요!!

 

다른 블로그에서도 맛있다고 하셔서 기대하며 왔는데

웨이팅과 풍기는 냄새로 파악할때 맛집임을

알수있었습니다!

 

 

곱창전골 중 30,000

우동사리 2,000

 

 

드디어 완성이 되가는 중인 곱창전골!

맛을 보니 슴슴해서 빨리 드시고 싶더라도

꼭 팔팔 끓여서 양념이 잘 베겼을때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채소들이랑 양념이 끓일수록 맛이 베여서 짭짤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냥 먹으면

아무래도 좀 심심한 느낌이었어요ㅠ!

 

 

오뎅조림, 김치, 오이조림, 시금치 무침 등이

밑반찬인데 밑반찬이 맛있어야 진정한 맛집인거 아시죠

근데 밑반찬이 하나같이 집에서 만든 것 같은 맛집이었어요!

 

드디어 양념이 잘 베도록 팔팔 끓여 완성된 곱창전골!

한입 먹어보니 아 왜 맛집인지 알겠다

싶었어요ㅎ

국물이 우선 이게 전골이 국물이라니?!싶게

깔끔하고 비린내가 전혀안나요!

얼큰하고 깔끔하게 매콤한 국물이 술술 넘어가게

맛있고 곱창은 안이 꽉꽉 차서 쫄깃 탱탱해요!

안씹힐만큼ㅋㅋㅋ쫄깃해서 천천히 꼭꼭 씹으셔야됩니당

우동은....캬 간이 확실히 베고 나니 전골과 한몸이 되어

짭짤 얼큰한 우동으로 재탄생!

국물에 우동 먹으면 무한대로 폭풍 흡입하게돼요

남들이 보면 쟤네는 우동을 먹는거야 전골을 먹는거야

싶게 우동탕을 만들어 버렸지만 저희만의 레시피랄까..?

 

우동사리 추가 꼭 하시길ㅎ

 

 

밥 볶을 준비할땐 이렇게 옆으로 덜어주시는데

저는 이렇게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간이 젤 많이 베어서 그런지 더 짭짤해져서

먹을수록 더 맛있어지는 신비의 곱창전골!

 

 

밥 볶아먹기~>_<

맛있어서 사장님께 맛있다고 했더니

서비스 팍팍주시고 친절히 볶아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ㅎ

 

친절한 사장님을 만나면 음식들이

더 맛있어지는 기적ㅎ

 

입구자리가 바람도 잘통하고 

저는 너무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전골 먹고 싶을때

망원 청어람 곱창전골 맛집 꼭 가보시길 바랄께용!

 

 

 

영업시간

화~일 16:00 - 22:40

라스트 오더 21:40

월요일 정기휴무

 

위치

서울 마포구 망원로11길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