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기록하고 싶은 카페들

[제주 김녕] 바닷길 바로 앞 카페 김녕떠오르길

 

김녕 떠오르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구좌읍에 위치한 김녕떠오길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김녕 바닷가가 가장 아름답다고 해서 와봤어요!

 

주차는 바로 앞에 가능하지만 조금 골목길의

난관(?)이 예상됩니다ㅠ;;

 

아빠가 운전하셨는데 엄청난 골목길에 있어서

운전하시는데 고생하셨어요;ㅎ

 

멀리 차를 주차하시고 걸어서 들어오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까꿍!

귀여운 거울과 인테리어 소품들이

반겨주네요!!ㅎ

 

 

우와...통창뷰.. 제주 바닷가를 이렇게

선명하고 가까이 볼 수 있다니요!

제주는 바닷가 돌이 참 특이하고 이쁜 것 같아요

앉아서 구경하다 보면 제주의 매력에

빠져버려요..

액자랑 카페트가 귀여운 카페의 포인트인가봐용!

 

다른 쪽은 골목 동네 뷰에요ㅎ

파란지붕조차 일부러 카페에 맞춘 것 같이

잘 어울리는 풍경이에요

화분이 많아서 더 색감이 이쁜 카페입니다!

 

테이블 의자 소품들에서 느껴지는

요즘 유행하는 힙한 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네요

김녕슈페너 6,500

 

김녕떠오르길 카페의 시그니처 

아인슈페너의 김녕슈페너!

마치 김녕 바닷길처럼 티라미수 가루도 길이 나있네요ㅎ

스티커랑 같이 찍어주니 제주의 느낌이나는 듯해요

크림은 꾸덕하고 커피랑 잘 어울려서

단 씁쓸 단 씁쓸을 반복하며

무한대로 들어가는 슈페너ㅎㅎ!

 

꼭 드셔보세용!!

 

 

카페 실내에서 한참 뷰를 즐기고

나와서 앞 바닷가를 거닐다 사진을 찍었어요

 

돌담이랑 바다가 참 아름다운 제주의 바다

김녕바다에요!

 

이런 뷰를 바로 앞에 두고 카페를 차린

사장님이 진정한 승자 아닐까요?ㅎ

 

커피도 맛있고 통창으로 김녕 바다를 한눈에

담고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

김녕 떠오르길 카페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9:30 - 19:00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김녕항3길 12-20 1층~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