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기록하고 싶은 카페들

[서울 합정] 딸기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아티제

 

 

오늘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아티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메세나폴리스는 아파트이긴 하지만 

밑에 쇼핑센터, 카페, 음식점 등 다양한

매점들이 가득한 곳 입니다!

 

메세나폴리스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와서

카페 많은 곳으로 오시면 바로 보이는 아티제!

 

 

역시 합정에 있는 아티제 카페라서 그런지

앉을 자리도 많고 되게 넓었어요!

소파자리 부터 테이블 자리까지 쇼핑하다 지쳤을때

한번쯤 들려도 좋을 듯한 실내였습니다

 

다른 분들 후기를 보니 다른지점 아티제는

이렇게 넓고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합정역에 있는 아티제만의 느낌인가봐요

 

 

카페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선물용 과자와

아티제 굿즈 머그컵들이 다양하게

진열되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과자 종류도 다양하게도 있습니다!

 

홀케이크 부터 조각케익까지

먹어보고 싶은 케이크들이 다양하게 있는데

아티제에서 단연 으뜸은

스트로베리 케이크인것 같아요

 

빵의 기본템 단팥빵, 소보루빵도

왠지 맛있을것 같은 느낌이에요

기본 빵종류도 많아요

 

딸기 음료들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아티제를 대표하는건 역시

딸기구나 싶었던 메뉴판이었습니다

 

여러 좌석들과 넓은 자리가 좋아보인다

스트로베리 프레이제 45,000

 

이날이었습니다

처음으로 아티제 딸기 케이크에 눈을 뜨게된 날

 

집들이 기념으로 언니들이 사준 케이크였는데

세상에 맛있더라구요?!

차로 픽업하고 집에 도착한지

좀 시간 지나서 먹어도 엄청 맛있었어요!

넷이서 뚝딱 먹을만큼 엄청 달지도 않았어요

 

첫 입을 딱 먹자마자

싱싱한 딸기와 적당히 달콤한 크림이

입에 넣는 순간 솜사탕처럼

스륵 사라지는 느낌이었어요!

 

딸기는 엄청 크고 달달하고

생크림은 느끼하지않은 달달함이었어요

 

이렇다 하는 유명한 빵집 케이크들 중에

단연 으뜸인 아티제 딸기케이크..

 

케이크 안좋아하시는 분들도 한번

추천드리고 싶은게 저희 가족중에도

너무 단 음식 안좋아하시는 분이

계신데 이 케이크는 맛있다고 엄청

잘드셨었어요!

 

크림이 담백하면서 달콤한 맛을 내서

계속 잘들어간다고 하셨어요!

 

스트로베리 화이트롤 6,500

 

아티제 케이크를 맛보고는 이제

그냥 지나칠수 없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아티제!

 

지나는 길에 들려 커피와 딸기 조각 케이크를

주문시켰어요!

진동벨 주셔서 울릴때 픽업하는 구조입니다

 

홀케이크랑 똑같은 맛이더라구요!

커피는 처음 먹어보는데

연하게 부탁드렸더니 연하고

맛있게 만들어주셨어요

 

역시 케이크를 잘하는 집이니

커피도 맛있나 봅니다!

 

체인점이라 혹시 근처에 아티제가 있다면

한번 방문해서 꼭 딸기케이크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합정역 아티제는 메세나폴리스점 안에

위치하고 있고 실내는 공부나 대화하기 좋게

넓고 많이 시끄럽지 않아요!

 

케이크와 과자 종류도 많아서

오래 있을 일이 있을때 한번 들려서 먹어보고

싶어지는 곳이었습니다